티스토리 뷰


오늘은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구매했고 지금까지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이유식 냄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아기 이유식 냄비 추천


많은 이유식 냄비들이 있지만 제가 고른 제품은 글라스락 이유식 냄비인데요, 기존에 사용해왔던 작은 스탠 냄비들이 있어 그 제품을 그냥 사용할까 하다가 그래도 이유식 냄비가 필요할 것 같아 구입한 제품이에요.


글라스락 이유식 냄비의 긴 손잡이


글라스락 이유식 냄비의 장점들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윤
우선 가격면에서 착하고 스테인리스 재질에 손잡이가 길어 조리하기 편리할 것 같았어요. 뚜껑이 없어서 그 점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아기 이유식은 양이 작아 너무 오래 끓이지 않아도 되고 바로바로 소진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하진 않더라고요.

양쪽 끝이 뾰쪽해 이유식 초기 비교적 묽은 질감의 죽이나 밥을 용기에 담을 때 편리했고, 냄비 안쪽에 눈금이 있어 용량을 재기도 쉬웠어요.

글라스락 이유식 냄비 내부
이유식 냄비 내부 눈금


처음 받았을 때 키친타월에 오일을 묻혀 여러 번 닦았는데도 연마제가 거의 나오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아무리 닦는다 해도 스테인 제품에서 연마제가 너무 많이 나오면 괜히 좀 찝찝한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았어요.

전 여기에 주로 밥이며, 고기 삶기를 하고 있는데 '하나 더 구입할까?'란 생각을 할 정도로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혹 괜찮은 이유식 냄비를 찾고 있으시다면 글라스락 이유식 냄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