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전에 아기 떡뻥에 대한 글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오늘은 저희 딸이 요즘 잘 먹고 있는 또 다른 제품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
저희 딸은 같은 제품에 질린 건지 어느 순간 베베쿡 롱뻥을 먹는 것을 싫어하더라고요.

아기 떡뻥 추천- 베베쿡 롱뻥 (6개월 이후 아기 간식)

베베쿡 처음 먹는 빼빼 롱뻥 오늘은 저희 딸 간식으로 주고 있는 롱뻥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떡뻥은 6개월 이유식을 시작하면서부터 주기 시작했는데, 사실 의사 분들 중엔 떡뻥이 덩

oweety12.tistory.com


그래서 다른 제품으로 바꿔줘야겠다 생각해 검색을 하고 구입한 떡뻥이 바로 질마재 농장 제품인데요,
이곳에선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제가 이번에 선택한 것은 백미 단호박, 떡뻥, 현미 사과 당근 스틱, 퀴노아 옹알이예요.

질마재 농장 백미 단호박
질마재 농장 퀴노아 옹알이
질마재 농장 현미 사과당근 스틱

이전엔 현미 블루베리, 백미 시금치 스틱, 퀴노아 옹알이 이렇게 주문했는데, 같은 제품으로 계속 구입하면 저희 딸만 그런 건지 조금 질려하더라고요. 다른 아기들은 어떤가요?

질마재 농장 아기 과자 장점

질마재 농장 제품들은 원재료가 좋아요.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고 있고 특히 지난번 혹 질식할까 먹이지 않다던 떡국형 떡뻥 같은 경우, 이전에 구매했던 다른 떡뻥보다 훨씬 부드러워 입에서도 잘 녹더라고요. 그래서 크기는 크지만 안심하고 먹이고 있어요.

질마재농장 아기과자들

퀴노아 볼은 아기의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선택했는데 손가락으로 집어 먹는 게 귀엽기도 하고 동글동글 작아 한입에 쏙 잘 먹는 것 같아요. 지켜보니 저희 딸은 스틱은 별로 선호하지 않는 것 같네요.

한편, 질마재 농장의 쌀과자 제조시설에서는 유제품, 계란, 땅콩 등 알레르기 유발 항목을 취급하지 않는다고 하니 알레르기가 혹 생가지 않을 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저희 딸도 계란 알러지가 있어 먹을 것을 구입할 땐 좀 더 신중하게 되는데 이런 걱정을 덜 수 있어 좋더라고요.

또 질마재 농장 제품 설명서에 따르면 스틱형 과자에 물을 부으면 미음처럼 먹일 수도 있다고 하니 이제 막 이유식을 시작한 아기들에게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과자마다 권장 개월 수가 적혀 있어 선택을 할 때 도움이 되었고 양도 다른 떡뻥이나 아기과자보다 훨씬 많아 재료면에서나 용량면에서나 만족감을 준 제품이에요.

많은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있지만 혹 아기에게 줄 다른 아기 과자나 떡뻥을 찾고 있으시다면 질마재 농장 제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