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플라잉 타이거란 브랜드를 알고 있으시다면, 저렴한 가격에 눈을 확 끄는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이 아닐까 싶어요. 플라잉 타이건 덴마크 코펜하겐의 잡화 체인점으로 오프라인 매장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도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구입해서 사용해 본, 플라잉 타이거의 추천템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플라잉 타이거 추천템

 

 

 

전선 정리함 (케이블 박스)


저렴한 가격에 화이트, 네이비, 민트 세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어 좋아요. 윗 뚜껑면이 나무 재질로 되어 있어 인테리어적인 측면에서도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충분한 공간이 있고 견고한 느낌이 들어 만족스럽게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 
 

플라잉 타이거 케이블 박스

 

미니 다이어리


표지가 예뻐 구매했다가 한 손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가 너무 마음에 들어 계속해서 재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예요. 디자인이 매번 바뀌니 마음에 드는 제품을 다시 구매하기가 힘들다는 점은 아쉽지만 종이의 질이나 양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플라잉 타이거 다이어리

 

어린이용 폴딩 의자


캠핑을 자주 가거나 집에서 아기가 앉아있을 만한 의자가 필요하시다면 눈여겨볼만한 제품입니다. 하늘색과 핑크색 중, 전 핑크색으로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튼튼하고 안정감도 있어 아이가 마음에 들어 해요. 무엇보다 본인이 좋아하는 곰돌이, 판다 캐릭터가 있어 좋아하네요. 단 너무 꼼꼼한 마무리를 기대해서는 안 되는 제품입니다. 접어서 쉽게 넣을 수 있는 파우치도 함께 제공되니 야외에 나갈 때 가볍게 가져가기 좋아요. 
 

플라잉 타이거 어린이용 의자

 

심플 스케치북


미색의 종이 색감도 예쁘고 종이질도 너무 얇지 않아요. 종이 매수도 80 매라 아이가 마음껏 그림을 그리고 놀기에도 좋은데요, 절취선 부분이 점선으로 되어 있어 쉽게 뜯어진다는 게 단점이자 장점인 제품입니다. 
 

플라잉 타이거 스케치북



이외에도 단체 선물하기에도 좋은 저렴하지만 디자인이 예쁜 상품들이 있어서 선생님들이 아이들에게 줄만한 아이템을 구입하기에도 좋은 곳이라 꼭 한 번쯤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