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 개인적으로 얇은 도우를 가진 피자를 좋아해요. 바삭한 느낌이 들 정로도 얇은 도우를 좋아해서 피자를 먹게 되면 주로 화덕피자를 먹으러 가는데요. 충주에도 추천할만한 화덕 피자집이 있어 소개해보려고 해요. 


'충주 화덕피자'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가장 많은 후기가 있는 곳이기도 한 이곳은 바로 플람베(Flambe)입니다. 

 

 

043-847-7557

충북 충주시 동수 4길 42

 

 

 

 

가게는 오전 11:00 - 22:00까지 오픈하시는데 매주 목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이곳은 사장님이 쉐프이시면서 서빙도 하시고 계산도 하시는 1인 운영 가게예요. 그래서 주문을 하고 음식을 먹기까지 약 20분 이상은 기다리셔야 한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break time이니 이 시간은 피해서 가시고 이곳은 예약을 받지는 않는다고 하세요.  


화덕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음료.. 등의 메뉴는 아래 메뉴판으로 확인해주세요. 

 

주문서에 고른 메뉴를 직접 표기해두면 얼마 후 사장님이 오셔서 확인하고 가시는데, 조금 특이하다고 생각됐던 건 각 테이블마다 물과 컵, 냅킨, 앞접시 등이 있는 선반(?) 이 바로 옆에 마련되어 있어 직접 세팅하게끔 되어 있는 점이었어요. 아무래도 혼자서 운영하시다 보니 고민 끝에 고안해낸 방식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 나오는 식전 빵입니다. 함께 나오는 꿀과 찍어먹으면 달콤, 그냥 빵 하나만 먹어도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저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루꼴라 피자와 로제 파스타(감베리 로제)를 주문했답니다. 

루꼴라나 치즈 등의 재료가 충분히 도우 위에 올려져 있어 맛있었어요.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하시는 것 같아 만족!

 

로제 파스타 역시 들어간 재료들도 실하고 살짝 매콤한 맛도 좋았구요. 


직접 화덕 속에 들어가는 피자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키친 형태의 주방을 가지고 있어 보는 재미도 있었지만 조리과정을 볼 수 있으니 좀 더 믿고 음식을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화장실은 매장 내에 남 녀. 분리되어 있어 사용이 불편하지 않았답니다!!

 

방문 전에는 후기가 많은 만큼 '정말 괜찮을까?' 란 의구심을 가지기도 했었는데요.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어요. 충주에서 맛있는 화덕피자, 괜찮은 파스타집을 찾으신다면 플람베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