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Black Lives Matter!

 

 

미국 미니애폴리스에서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가 백인 경찰의 무릎에 의해 목이 짓눌려 사망한 사건으로 인해 미국 전역에서 연일 격렬한 시위가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빌 더블라지오 뉴욕시장이 시위에 참여했다 체포된 자신의 딸에 대해 "자랑스럽다"며 적극 옹호하고 나섰다고 하죠. 딸 키아라는 백인 아버지와 흑인 어머니를 둔 혼혈인데 시장은 그녀가 부당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변화시키기 위해 시위에 나가 평화적으로 행동했다며 칭찬했다고 합니다. 

 



New York City Mayor Bill de Blasio defended his daughter on Monday following her arrest during weekend protests and insisted she didn't "commit any violence." Chiara was taken into custody late Saturday night at East 12th Street and Broadway in Manhattan for alleged unlawful assembly during protests against police brutality.

빌 드 블라시오 뉴욕시장은 주말 시위 도중 체포된 딸에 대해 옹호하며 그녀가 어떠한 폭력도 행사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딸 치아라는 지난 토요일 밤 맨해튼 이스트 12번가와 브로드웨이에서 경찰의 잔인함에 반대하는 시위를 하던 중 불법 집회를 했다는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I trust my daughter, I've known her her her whole life. She's an incredibly good human being, "

"This is not someone who would ever commit any violence... she believes she was following the instructions of police officers and doing what they were asking. I'm going to let her speak for herself."

"난 내 딸을 믿습니다. 난 그녀를 평생 알고 지냈습니다. 그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사람입니다."

"그녀는 어떠한 폭력도 저지르지 않을 사람이며 그녀는 경찰관의 지시에 따랐고 그들이 요구하는 것들을 위해 행동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녀 자신의 생각을 펼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

 

그는 시장으로서 시위 해산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기 한 시간 전 딸의 소식을 듣고 정의로운 일에 참여한 딸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고 해요.  올바른 일을 하는 딸에 대해 아낌없는 신뢰와 믿음을 보여주는 아빠라 참 멋지다란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엔 조지 플로이드 사건에 대한 나이키의 광고예요. 1분여 정도밖에 되지 않는 짧은 광고이지만 그보다 몇십, 몇백 배 더 큰 여운이 남는 광고입니다. 남의 일이라고, 나랑은 상관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우리도 변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행동해야 할 것 같아요!!

 

Let’s all be part of the change!! 

 

 

https://www.youtube.com/watch?v=drcO2V2m7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