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제가 준비한 돌 답례품에 다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사실 직계 가족만 모여 잔치를 하려고 했는데 계획과는 달리 조금 더 큰 규모로 돌잔치를 하게 되었고 멀리서 시간 내서 오신 분들께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다 결국 가장 실용적일 것 같으면서도 비교적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수건으로 선택했어요.

돌답례품 준비- 수민맘 타월

검색을 해보니 요즘엔 수건 답례품을 제작해 판매하는 곳이 정말 많은데 전 '수민맘'에서 주문했어요.
다른 타월 판매처도 살펴봤는데 무엇보다 국내 생산 제품이라 좋았고 주문 방법 역시 복잡하지 않아 이곳으로 결정했어요.

우선
자수 디자인은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첫돌손글씨로 선택했고



수건은 뱀부얀 프리미엄 화이트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세균 증식과 냄새를 억제해 줄 수 있는 항균기능이 있고 친환경 대나무 소재라는 게 마음에 들어서 이 제품으로 골랐고 색상은 깨끗한 화이트 색상으로 통일해 주문했어요.

뱀푸얀 프리미엄 화이트


포장은 보자기 포장으로 했는데 이미 모두 드리고 난 터라 따로 찍어놓은 이미지가 없어 홈페이지 이미지로 대신할게요.

제가 받은 상품 역시 아래 이미지와 같았어요. 포장이 예뻐 더 정성스럽게 준비한 것처럼 보여 만족스러웠습니다.

보자기 포장


참고로, 자수와 보자기 포장은 최소 20장부터 가능하며 10장 단위로 주문 가능하다고 해요.

사실 답례품으로 많이들 하시는 수건이라 너무 흔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포장이 예뻐 받시는 분들도 만족스러워하셨어요.

주문하면서 저희 역시 기념으로 남기기 위해 10장을 따로 주문했는데 수건의 촉감도 좋고 두께감도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세탁을 해보니 먼지도 거의 나지 않고 변형도 없어 앞으로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돌잔치를 하게 되면 이것저것 챙겨야 할 게 너무 많은데 혹 돌 답례품 어떤 것을 할까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드리고 나서도 귀한 선물을 한 것 같다 생각할 수 있을만한 수민맘 수건을 추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