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에서 여러분들은 어떤 옷을 입고 있으신가요? 아무래도 가장 편한 곳인 만큼 다른 곳보다 제일 편안한 차림으로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래서 홈웨어를 고를 때도 그만큼 편한 것을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여자 홈웨어 중 제가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STL 팬츠입니다. 
 

STL 팬츠

 

STL 에센스 퀵드라이 키 작아도 괜찮아 팬츠

이 팬츠는 제가 구입해 입은 지가 4년이 넘었어요. 실내 생활을 하니 크게 계절을 타지 않고 입고 있는데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도 잘 입고 있고, 추운 겨울에도 춥다는 느낌 없이 편안하게 착용하고 있어요. 

 

바지 길이

전 키가 160 정도밖에 되지 않아 간혹 홈웨어 바지를 구매하면 너무 길어 난감할 때가 있는데 이 바지는 길이도 선택이 가능해 너무 좋았어요. 짧은 기장과 긴 기장의 바지가 7cm 정도 차이가 나는데 짧은 기장을 선택하면 저와 같은 키작녀들도 수선하지 않고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소재 및 장점 

이 바지는 폴리에스테르 92%, 폴리우레탄 8%로 신축성이 좋고 무엇보다 보풀이 전혀 나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사실 시중에 집에서 입기에 편하다는 바지들은 많지만 보통 얼마 입지 않았는데도 보풀이 심하게 나 너무 후줄근해 보여 다시 재구매해야 하는 일들이 많잖아요. 그런데 이 바지는 4년이 넘게 거의 매일 입었는데도 정말 거짓말처럼 보풀이 하나도 나지 않았어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바느질도 꼼꼼하게 되어있어 이음새가 뜯어지는 일도 없었고 배 부분 밴드가 7cm 정도로 넓게 처리되어 있어 배가 편안하고 허리끈이 있어 사이즈 조절도 가능해요. 
 

STL 팬츠 밴드

 
전 기본으로 블랙과 프렌치 그레이 색상을 구입했는데 색상도 무려 15가지 중 고를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해요. 
 

STL 팬츠 색상

 

세탁 방법

제품의 세탁 방법에 따르면 30도 이하의 온도에서 손세탁을 하라고 안내되어 있는데 지금까지 세탁기와 건조기에 넣어 수차례 세탁을 했을 때 변형도 없었고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빠르게 마르는 퀵드라이 소재인만큼 여름철 자주 세탁을 해 입기에도 좋았어요. 또한 부피감도 거의 없어 여행을 할 때 가지고 다니기 좋더라고요. 

 

아쉬운 점 

얇고 찰랑거리는 소재 특성상 속옷 자국이 잘 보이는 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상의를 길게 입거나 속옷에 신경을 쓰거나 아니면 집에서 입는 것인 만큼 그 부분을 크게 개의치 않는다면 만족스럽게 착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오늘 소개해드린 STL 팬츠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도 많이 추천할 정도로 정말 만족스럽게 입고 있는 바지인데요, 지금까지도 상태가 너무 좋지만 혹 다시 구입해야 할 시기가 온다면 망설임 없이 재구매하게 될 팬츠가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