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니 텐트를 가지고 나가 간단히 캠핑이나 캠크닉을 하는 사람도 많아진 것 같아요. 텐트 치는 것을 제한하는 곳도 많아 자유롭게 텐트를 치고 노는 게 쉽지 만은 않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기와 함께 캠핑, 캠크닉을 하기 좋은 장소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아기랑 캠크닉, 캠핑하기 좋은 곳

제가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바로 금강 로하스 대청공원입니다.

 

요즘엔 텐트를 칠 수 있는 곳이 많이 제한되어 있는데 이곳에선 텐트를 칠 수 있어요. 저희는 원터치 텐트를 가지고 아기와 캠크닉을 즐겼는데요, 강과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넓은 잔디밭이 너무도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금강 로하스공원 시설

넓은 잔디밭 뿐 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있고 비교적 깔끔하게 관리된 화장실도 있어 가족 단위로 놀기에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아이들 뿐 아니라 강아지를  데리고 마음껏 뛰어놀게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다만, 근처에 먹을거리를 살 만한 곳은 없으니 미리 먹을 음식을 싸가면 좋을 것 같아요.  잔디밭 주위론 공원을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어 금강을 보며 천천히 걷기도 좋았어요.  


이곳은 캠핑, 캠크닉 족에겐 이미 많이 알려진 곳이라 주말에 늦게 가면 자리를 잡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조금 서둘러가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 아이와 함께 캠핑을, 캠크닉을 갈만한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금강 대청 로하스 공원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