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마트폰 없는 삶, 상상하실 수 있으신가요?

외출을 할 때 지갑을 챙기진 않아도 스마트폰만큼은 꼭 챙기게 되는 것 같아요. 스마트폰은 정말 언제 어디에서나 제 옆에 꼭 붙어있는 필수템이 되어버렸네요. 불편한 점이 있다면 항상 들고 있어야 한다는 것인데, 잠을 자기 전에 누워서 스마트폰을 좀 더 편하게 보기 위해서 올해 초에 이 거치대를 구입했습니다.

우선 상품들을 쭉 검색하고 세 가지 정도를 추려 그 중 가장 후기도 좋고 단단해보이는 DGG 멀티 태블릿 자바라 거치대 바로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요. 엄청 고정력이 좋은 건 아니지만 누워서 손으로 잡고 있지 않아도 되고 검색을 하거나 특히나 동영상을 볼 때 가장 많이 사용하게되는 것 같아요. 이건 2세대 자바라 거치대인데 1세대 제품에 비교해 기존의 스마트폰 뿐 만 아니라 12인치 이상의 태블릿도 거치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폰을 끼울 때 힘들지 않게 끼울 수 있고 미끄러지거나 흘러내림 없이 고정도 비교적 잘되었구요,

대 부분의 길이는 대략 100cm로 넉넉한 길이감을 가지고 있어 자유롭게 길이 조절이 가능해요.  자유자재로 구부리거나 펼 수 있지만 흐물흐물하지않고 단단한 느낌이고 길이감이 충분해 너무 눈 가까이 두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맘에 들더라구요.

 

전 원목 침대에 고정해놓고 사용중인데, 크게 이질감 느껴지지 않고 침대와도 잘어울리는 화이트톤의 거치대에요.

설치 방법도 간단하고 가격도 착하니 항상 손으로 폰을 들고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셨다면 이 거치대 추천드리고 싶어요.